대한민국 위대한 이야기

지금 국민의힘 당대표 경선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주호영 후보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본문

정보화시대

지금 국민의힘 당대표 경선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주호영 후보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동진대성 2021. 6. 7. 15:20
728x90
반응형


<시의원 명의로 보냈던 문자>

안녕하십니까?
대구시의원입니다.




지금 국민의힘 당대표 경선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주호영 후보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주호영 후보가 꼭 대구경북 출신이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주호영 후보는 5선 국회의원을 하는 동안 이명박 대통령 시절 특임장관과 박근혜 대통령 시절 청와대 정무특보, 얼마 전에는 당의 원내대표를 지내서 풍부한 경험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년 대통령 선거 승리를 위한 당대표로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안철수 대표 등 유력한 대선 후보들을 우리 당으로 끌어들여 통합하기 위해서는 경험많고, 공정하고 사심없는 당대표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주호영 후보 같은 인물이 당을 이끌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내년 대선까지 우리 당내에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민주당도 절대 가만히 있지는 않을 것입니다. 민주당은 벌써 부터 유력한 보수후보의 사건 파일을 쌓아놓고 있다고 공공연하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런 어려움을 헤치고 대선을 승리로 이끌어갈 수 있는 당대표가 누구입니까? 주호영 후보 밖에 없지 않습니까?

장사해서 돈 버는 일도, 농사를 잘 짓는 일도 초보자들에게는 힘든 일입니다. 마찬가지로 경험도 없이 인기에만 의존하는 당대표로는 당을 통합하고 정권교체를 가져 올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경험많은 당대표가 필요합니다. 패배만 거듭한 경험이 아니라 어려운 선거도 여러번 이겨본 당대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시간이 몇달 남지 않았기 때문에 더더욱 그러합니다.

얼마전 국민의힘 내부에서조차 ‵영남배제론‵ 목소리가 나오는 것을 듣고는 화가 많이 났습니다. 사실 우리 대구경북이 지지해줘서 국민의힘이 지금까지 지탱하고 있지 않습니까?

국민의힘이 내년 대선승리를 꿈꿀 수 있는 것도 우리 대구경북이 지켜주지 않았다면 가능이나 한 일이겠습니까?

아무리 배은망덕 하더라도 그럴 수는 없는 것입니다.

주호영 후보가 이번에 당 대표가 되면 대구경북에서 15년만의 경사입니다.
대구경북의 자존심과 자부심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저와 함께 주호영후보를 지지해 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구시의원 올림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