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말하다/진실이야기
아이스크림할인점울산남구점에서 만날수있는 반값할인 아이스크림사진들
동진대성
2017. 8. 17. 1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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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크림할인점울산남구점에서 만날수있는 반값할인 아이스크림사진들
롯데제과·롯데푸드·빙그레,'폭탄세일'과 '반값할인'이 이뤄지면서 소비자는 싼 가격에 살 수 있지만 빙과업체 입장에서는 수익악화가 지속되고 있는 것.
한편 주요 빙과업체들은 지난해 3~4월 일제히 주요 제품 가격을 올렸다. 롯데푸드는 구구콘과 빠삐코, 국화빵 등 빙과류의 가격을 100원씩 올렸고, 롯데제과도 월드콘과 설레임 등 아이스크림 가격을 1200원에서 1300원으로 올렸다. 해태제과의 부라보콘 아이스크림 4종은 1200원에서 1300원으로 올랐다. 빙그레 붕어싸만코는 100원 올라 1300원, 투게더는 500원 올라 6500원이 됐다. 당시 빙과업체들은 "아이스크림이 동네 슈퍼 같은 소매점에서 '반값 상품'으로 팔리면서 적자를 보는 구조가 심해져 가격 인상을 단행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울산전지역 학교/학원/유치원/교회/공장/단체주문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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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빙그레·롯데푸드·해태제과 역시 일부 제품을 리뉴얼하면서 일제히 제품 가격을 올렸다.
빙그레는 엔초를 리뉴얼하면서 권장소비자가격을 1000원에서 1200원(20%)으로 올려 출시했다. 빵또아 레드벨벳과 참붕어싸만코 녹차도 리뉴얼 출시하면서 1300원에서 1500원으로 15.4% 올렸다. 더위사냥 역시 리뉴얼 후 1000원→1200원(20%)으로 올렸다.
롯데푸드는 거북알 가격을 800원에서 1000원으로 200원(25%)인상했다. 펜슬형(비닐 튜브 등에 넣은 빙과류) 아이스크림인 빠삐코도 리뉴얼을 거치면서 기존 800원의 가격을 1000원(25%)으로 조정했다.
롯데푸드는 관계자는 "원가 부담이 높아 부득이하게 제품 가격을 올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해태제과의 '아포가토'는 단종 후 리뉴얼을 통해 종전보다 400원(50%) 올라 1200원이 됐다.
빙과업체들은 추가 제품 가격 인상에 대해서는 선을 긋고 있지만, 업계 전반에서는 '리뉴얼'이란 명분을 내세워 가격 인상이 지속적으로 단행될 것으로 보고 있다.
롯데제과·롯데푸드·빙그레,'폭탄세일'과 '반값할인'이 이뤄지면서 소비자는 싼 가격에 살 수 있지만 빙과업체 입장에서는 수익악화가 지속되고 있는 것.
한편 주요 빙과업체들은 지난해 3~4월 일제히 주요 제품 가격을 올렸다. 롯데푸드는 구구콘과 빠삐코, 국화빵 등 빙과류의 가격을 100원씩 올렸고, 롯데제과도 월드콘과 설레임 등 아이스크림 가격을 1200원에서 1300원으로 올렸다. 해태제과의 부라보콘 아이스크림 4종은 1200원에서 1300원으로 올랐다. 빙그레 붕어싸만코는 100원 올라 1300원, 투게더는 500원 올라 6500원이 됐다. 당시 빙과업체들은 "아이스크림이 동네 슈퍼 같은 소매점에서 '반값 상품'으로 팔리면서 적자를 보는 구조가 심해져 가격 인상을 단행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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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빙그레·롯데푸드·해태제과 역시 일부 제품을 리뉴얼하면서 일제히 제품 가격을 올렸다.
빙그레는 엔초를 리뉴얼하면서 권장소비자가격을 1000원에서 1200원(20%)으로 올려 출시했다. 빵또아 레드벨벳과 참붕어싸만코 녹차도 리뉴얼 출시하면서 1300원에서 1500원으로 15.4% 올렸다. 더위사냥 역시 리뉴얼 후 1000원→1200원(20%)으로 올렸다.
롯데푸드는 거북알 가격을 800원에서 1000원으로 200원(25%)인상했다. 펜슬형(비닐 튜브 등에 넣은 빙과류) 아이스크림인 빠삐코도 리뉴얼을 거치면서 기존 800원의 가격을 1000원(25%)으로 조정했다.
롯데푸드는 관계자는 "원가 부담이 높아 부득이하게 제품 가격을 올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해태제과의 '아포가토'는 단종 후 리뉴얼을 통해 종전보다 400원(50%) 올라 1200원이 됐다.
빙과업체들은 추가 제품 가격 인상에 대해서는 선을 긋고 있지만, 업계 전반에서는 '리뉴얼'이란 명분을 내세워 가격 인상이 지속적으로 단행될 것으로 보고 있다.